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쉽걸입니다. 

오늘은 갑질 논란 조현민 전무 대기발령 이슈 입니다.









대한한공은 갑질 논란이 끊이지가 않네요. 대한한공 이른바 물컵 갑질 논란으로 핫한 조현민 전무가 대기발령 처리되고 업무에서 배제되었다는 정보입니다. 대한한공은 16일 경잘 조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조현민 전무를 업무에서 배제하고 본사 대기 발령 조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물컵 갑질 논란 어떻게 된 건지 확인해볼까요? 이 사건의 발단은 조현민 전무가 광고대행사 직원에게 회의 중 소리를 지르며 물컵을 던졌다는 의혹이 온란이에서 확산된 것입니다. 뭐 물이 든 컵을 바닥에 던진 것이지 튄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만, 그 후에도 사건이 생겼습니다. SNS 를 통해 조 전무는 즉각적인 사과를 했지만 추 후 욕설이 담긴 녹취파일이 공개된 것이지요.











한 회사의 마케팅 부분을 총괄하는 위치에 있는 사람이 이러한 일에 휩싸인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2014년 땅콩회항으로 아주 핫해던 조 전무의 언니 조현아 전 대한한공 부사장 사건도 생각나게 해주는 일입니다. 당시에는 경영을 손 땠지만 다시 복귀한 모습을 보면서 조현민 전무의 사건도 동일하게 흘러갈 법 하네요.






대한한공이라는 대한민국의 최고 큰 회사 중 하나에서 몇 년마다 한 번씩 이러한 이슈들이 나오고 있는데, 부끄럽고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한 회사의 미래와 직원들을 책임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지위에 걸맞는 인성과 자격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단한 그룹인 것 같네요.











사건 관련하여 강서 경찰서에서는 대한한공 직원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서 조사에 착수했으나 아직 피해 당사자 조사는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대기발령 처리 및 업무 배제를 했다고 하니 일단은 여기서 일단락 되겠군요. 대한민국 기업인들의 지성과 인성에 매번 실망만 나오네요. 






아무쪼록 밝혀질 진심을 밝혀지고 진실에 대해서는 걸맞는 벌, 책임이 가해져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가쉽걸이었네요.






가쉽걸의 정치경제생활 포인트이야기

2018/04/16 - [정치] - 민주당 댓글 조작 사건 이슈 그 발단?

2018/04/16 - [정치] - 검찰 안태근 구속영장 청구 직권남용 확정

2018/04/14 - [정치] - 트럼프 공습 결정 지지 미국 의회 확정

2018/04/13 - [정치] - 김기식 사건 선관위로 접수

2018/04/13 - [생활상식] - cgv 요금 인상 영화표 가격 천원

2018/04/09 - [생활상식] - 공군 F-15K 전투기 추락 사고 이런 여파가?

2018/04/09 - [경제] - 삼성증권 배당사고 말이 되는 이야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